與 “추경안 처리는 다행…다신 이런일 없어야”_회복해라 여기서 불평해라_krvip

與 “추경안 처리는 다행…다신 이런일 없어야”_카지노 설립을 위한 아이디어_krvip

새누리당은 3일(오늘) 이틀간 파행을 빚은 정기국회가 전날 극적으로 정상화한 것을 다행이라고 평가하면서도 정세균 국회의장을 파행의 '원인 제공자'로 거듭 지목하면서 사과를 촉구했다.

김현아 대변인은 오늘 서면브리핑에서 "추가경정예산안이 늦게나마 처리된 것은 매우 다행스러운 일"이라며 "어렵게 통과된 만큼 우리 경제의 불씨를 살리고, 민생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 대변인은 그러나 "이번 추경 과정에서 국회의장과 야당이 보인 행태는 심히 우려스럽다"며 "정 의장은 국회의장 본분을 망각한 채 한쪽 입장만 대변하는 편향된 개회사로 본회의 파행을 자초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는 대한민국 의회 민주주의를 송두리째 뒤흔든 폭거였다"고 거듭 비판하고, "앞으로는 이러한 행태가 다시는 반복되지 않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새누리당은 이번 추경안 처리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단결된 모습과 지혜로 20대 국회의 시작을 끌어냈다"며 "앞으로도 법과 원칙을 지키는 국회, 경제와 안보, 민생을 우선하는 20대 국회를 만들겠다"며 국회의장과 야당의 협조를 당부했다.